[하류층]장례식은 100만원 이하 산분장으로... (폭리산업 장례식..)
죽으면 어차피 천국도 내세도 없습니다 지옥팔이 종교인이 8000W짜리 에어컨 펑펑 틀면서 46W짜리 선풍기 하나 트는 것도 똑같다며 나몰라라 원전처리수 문제 모르쇠로 일관할 동안... 선풍기 틀면서 여름 보내는 사람들도, 에어컨 틀면서 여름 보내는 사람과 똑같은 전기를 쓴다고 선풍기 트는 사람보고.. “ 애꿎은 사람 괴롭히지 말고, 네가 직접 후쿠시마 원전처리수 문제 해결하던지! 절대 안터져, 원전! 난.. 자선기부를 했고, 봉사를 했어! 네가 돈 없어서 선풍기만 틀면서 전기 아껴쓸 동안에... 8000W의 전기를 펑펑 써재끼면서 자선기부를 했어! 그러니 네가 빌라에 살고, 원룸에 살고, 딴 애는 비싼 아파트에 사는 거지! ” 라고 말하는 순간... 아, 원전처리수 아끼기는 상류층의 모범이 아니로구나? 상류층.. 어차피 부모재산 받아서 띵가띵가 먹고 사는 사람이 대다수고, 개천의 난 용은 안나오기로 유명한 사회라서 얼마 안되는 애들 흔들면서 기자들도 돈 먹고 사는 세상인데... 어차피 원전폐기물 범벅 30년이면 끝나는 원전투성이.. 50년이라고 하는데 결함나면 누가 책임지나? 체르노빌 사태 나몰라라 하는 한국인... 외국여자들이야 어차피 환경운동을 포기해서 2000W짜리 식기세척기 미친듯이 쓰고 다닌다지만... 매일 2000W짜리 원전처리수는 일본보다 더 많이 방류하고 있다지만... 어차피 내세팔이 하는 종교인에게 죽어서 돈 줄 바엔, 젤 싸구려 장례식이 낫습니다... 비건 팔이하면서 2000w식기세척기.. 비건팔이하면서 8000W짜리 에어컨.. 원전처리수 문제랑 원전폐기물 문제랑 비건이랑 다른가보다.. 하여튼... 저는, 100만원 주고... 장례식 끝내렵니다. 제 장례식이 그 어떤 종교인도 오는 걸 막고 싶습니다. 그 종교인이 살아생전에 에어컨 틀고 살았다면... 나라에서 세금내서 천주기독교, 불교, 기타등등 하던데.. 종교의식을 싹~다~ 빼고... “산분장”을 하고 싶습니다... 연 관리비 6만원.. 난 10원 때문에 자존심을 숙이고 살았는데.. 독야청정 잘났다고 주장하는 천주기독교,불교,힌두교, 그런 사람들에게.. 왜 돈을 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모든 종교의식을 다 빼고.. 산분장을 하여.. 뼛가루를 산에 뿌리고 싶습니다... (바다는 원전처리수,샴푸린스정화시키고 나온 더러운 물을 방류한 인간들 때문에.. 뭐 하나 넣고 싶지 않고...) 그냥 산에 뿌려서... 바람에 날려 거름이나 되었으면. 산분장 비용 100~200만원... 그 정도면, 하류층도 낼 수 있다고 보고... 부패한 시민단체, 환경단체, 대기업, 중소기업, 모든 사람들에게 세금 지원해서 살리는 정부... 정부돈도 최대한 안쓰고 장례식 치르고 싶습니다... 나 죽을 때 조화 보내면서 생색내는 사람들.. 다 싫고, 내가 10원 한푼에 자존심 숙였는데... 산분장에 돈 100만원 이하로 쓰고 싶습니다 사실... 화장장 이용비용만 내고 뿌리고 싶어라... 아, 종교단체에 돈 내는 거 진짜 싫다...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