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에게 이글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꼭 조언해주세요

공지사항 24.06.29
제목처럼 저희 장인어른과 약간(?)의 트러블이 있어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써봅니다
사건은 이렇습니다
갓 돌이 지난 자녀가 있는데 애기가 음식을 먹고 뭐가 잘못됐는지 열이 올라 병원을 가서 해결할려고 하였지만 장인과 장모님은 체 내리는곳에 가서 체 내리면 괜찮아진다고 기여코 가라고 하여 어쩔수 없이 한번가고 사건은 정리된듯 싶었으나 3일뒤 애기가 열이 갑자기 40도를 넘나들며 해열제를 교차 복용해도 열이 안 떨어지자 아침부터 병원을 가 진찰을 받고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장인이 애기가 입원했다는 소식을 들으시고 왜 내가 말한대로 체 내리는 곳에 안 가고 병원부터 갔냐 부터 돈이 아까워서 그랬냐? 어른이 말하면 들을 줄 알아야지 등등 이 말을 하시곤 저는 나름대로 애기가 뭐 잘못 먹은 것도 없고 열이 40도 넘어가면 한시가 급하고 언제 체내리는 곳까지 가서 체 내리고 병원을 가냐(체 내리는 곳부터 차로 병원까지 30분 거리) 그리고 애기가 바들바들 떠는데 그걸 여유있게 그걸 생각하냐며 따졌지만 오히려 욕만 먹고 이상한 놈으로 만들더니 아기 혈액검사와 호흡기 검사 결과 아데노 바이러스에 걸려 위험한 상황이였다고 의사 선생님이 말씀하시니 진짜 화가 나고 만약 장인어른 말씀처럼 행동했으면 좀만 더 늦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하고 소름끼쳤지만 더 소름이 끼친 점은 장인어른이 바이러스에 걸려 그런 거다 민간요법과 상관없다 라고 하니 그래도 한번 가서 검사 받고 병원 갔으면 더 좋지 않았냐는 답변을 들었는데 어떻게 해야 장인어른의 생각을 고칠 수 있는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3710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