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행동이 짜증나요..

공지사항 24.07.03
그냥 하나하나 다 짜증나네요..제가 짜증날만한 행동이었는지 봐주세요 반말로 할게요

1.말을 못함
말 할때 좀 정리해서 말하면 안돼나? 싶을정도로 말이 난잡하고 아..그걸 뭐라그러냐 뭐라그러지? 이것만 서너번 반복함 나랑 애기하는데 성의도 없어보이고 애기하기 싫음
이걸 나뿐만 아니라 다른사람한테도 해서 애기하는거 보면 넘 답답함..듣기싫고..

2.말만 했다 하면 뒷담
나랑 있을때만 그러는건지 모르겠는데 항상 남 욕을함..
저번에는 쌤 뒷담화를 하길래 제정신인가 싶었음

3.눈치가 없음
조금 비밀스러운 애기하고 싶어도 개가 그랬다고?! 이러면서 놀람..진짜 창피하고 부끄러웠음..이외에도 도서관에서 애기할거면 당연히 조용히해야 하는데 말할때 목소리 톤이 올라가면서 웃길래 다 쳐다보고 민폐다 싶음..
4.남의 말을 안들음..
진짜 절대 안들음..예를 들어 시험볼때 먼저 분명히 볼펜가지고 두줄로 찍찍그으라 말씀하셨는데 시험시작되고 5분뒤에 "쌤 볼펜으로 써요?" 이러고 선생님께서 어 볼펜이야 이러셨는데 "헐..연필로 썼는데 어쩌지.." 이럼 너무너무 답답함 저번에는 종례할때 다른데 가지 말라고 말씀하셨는데 종례할때 화장실다녀온다고 5분간 시간연체되고..그냥 자기자신이 제일 중요해보임 남의 말을 귀 기울여 듣는걸 본적이 없음..

5.자기가 우위라 생각함..
지한테 잘해주면 고마워 해야하는게 정상인데 그냥 배려도 없고 지 이득인 대로만 하려고 아득바득 하는게 보여서 꼴사나움..저번에 수학여행으로 제주도 놀러갔는데 사진만 10장식 찍어주고 구도 맞춰서 찍어줬는데 못찍어줬다고 ㅈㄹ ㅈㄹ 내가 사진작가도 아니고..ㅠㅋ 개 때문에 내 사진은 하나도 못찍고 그냥 버스탄적도 많음..그리고 나는 걔 짐 많이 들어줬는데 비밀번호 누를때 잠깐만 짐 좀 들어달라고 했더니 싫어 이러면서 띠꺼운 듯이 말함..

6.이것 때문에 손절고민하고 있는데 거지근성이 개 심각함..
제주도 수학여행에서 제주 올레시장을 가서 감귤모찌를 샀는데 나는 혼자먹기엔 양이 많아서 방에 있는 애들 3명이랑 2개씩 나눠먹으려 했는데 (4개는 나 먹으려고 했음..) 애가 갑자기 난 그럼 3개 먹어도 되겠네? 이럼..친하니까 당연히 줄거라 생각했나봄..그래서 응 안돼~ 장난식으로 말했음..친구가 꽁한표정을 하긴했는데 별신경 안썼음 근데 2개씩 나눠주고 샤워하고 나왔는데 허겁지겁 입에 감귤모찌를 넣고 있는걸 발견함..진짜..먹는모습이 이렇게 꼴보기 싫은 사람은 처음이었음..웃으면서 한개 더 먹었지롱 하면서 약올리는데 배빵날리고 싶은걸 겨우 참음..그외에도 송금하는데 500원 수수료 나온다고 떼서 주려고 했던거랑 더치페이를 1원단위까지 하는걸 보고 그냥 모든정이 털림..

진지하게 손절하고 싶은데 어떡함..?? 같은반이고 자꾸 다가와서 너무 빡침.;;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6390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