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예쁘다는 소리는 많이 듣는데 연애를 해본적이 없어요

공지사항 24.07.30
저는 일단 초등학교 6학년입니다.
친구들한테 예쁘다는 소리는 많이 들어요 물론 여자애들 한테만ㅎ.. 근데 정작 연애를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물론 벌써 연애하긴 너무 빠른것 같지만... 주변 친구들은 연애경험이 많더라구요ㅠㅜ 그래서 "와.. 나도 연애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소심해서 학교에서는 좀 조용해요... 그래도 새학기 때마다 친구들이 먼저 다가와 줘서 다행히 친한 친구들은 많아요.
일단!! 키는 163~164 쯤이고요 몸무게는 저체중~정상 왔다갔다 해요. 글고 단발이에영 다른 사람들 한테 들었던 말들을 줄줄히 적어 보자면 장점: 얼굴이 작다,비율이 좋다,눈이 크다,피부가 하얗다,체육 진짜 잘 한다,미술 진짜 잘한다,머릿결 진짜 좋다,노래 잘 부른다,손 예쁘다 정도구요.. 단점:코가 낮다,속쌍이다, 오물오물 씹는다(?),공부진짜 못 한다..정두.. 근데 코가 진짜 낮긴해요... 글고 복코..
그래도 썸은 많이 타봤어요.. 주변 애들이 "얘 진짜 너 좋아 한다니까?"라고 말 할 정도로 찐하고 알콩달콩 하게요.. 문제는 소심해서 금방 썸이 끊긴다능.. 제일 큰 문제점은 현재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랑 5학년 때 패드립 대결을 했었습니다.. 너무너무 후회 중.. 다른 반이라 요즘에는 ㅗ이것만 쓰고 서로 지나쳐요ㅎ.. 그래도 요즘에는 비속어,패드립 절대절대 안 해요.
결론적으로 대충 위에 장점, 단점 봐주시고 왜 연애를 못 하는지 이유를 알려 주세요 연애 고수님덜...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1896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