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정말 황당한 일을 겪었는데 2024.7.29 수*네일(서울 동작구 사당동 147-2* 2층/)에 페디큐어(발톱 네일)을 하려고 예약을 하였습니다. 네일 금액은 총6만원인데 예약 선 결제 금액으로2만원을 네이버 예약과 동시 결제를 했습니다. 저는 12시에 예약을 할까 11시 30분에 예약을 할까 고민하다 12시에 해야지 하고 예약을 했는데 저도 모르게 클릭이 11시 30분으로 잘못해서 네이샵과 혼선이 있었습니다. 저는 12시 예약으로 당연히 생각하고 15분 전에 도착해서 11시 45분에 도착하였는데11시 30분으로 예약이 되어있었고 매장 직원은 10분이상 지각을 하셔서 네이버예약 선불로 낸 2만원 결제는 못돌려준다 이 금액은 차감되고 다시 네일비용 6만원을 지불하라고 하였습니다.제가 12시 예약인데요? 라고 이야기하니까 11시 30분 예약이시다하여 그때 제가 11시30분에 예약한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12시에 한다고 하는걸 잘못해서 저도 11시30분인지 모르고 조금 늦었는데 그냥 좀 넘어가 주면 안되냐고 좋게 부탁을 하였지만 절대로 안된다 저희는 10분 늦으시면 비용을 못돌려드린다며 환불이 안된다고 강력하게 이야기 하였습니다. 솔직히 아예 노쇼한것도 아닌데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싶어서 기분이 많이 상했습니다. 근데 저도 시간이 없고 바쁘다보고 2만원 손해보고 그냥 비싸게 하자 싶어 알겟다 하고 다시 관리를 받으려고 하는데 제가 이전에 다른 샵에서 네일한게 있어서 타샵에서 한 젤네일 제거 비용을 또 개당 2천원 10개= 2만원을 받겠다고 해서 아니 기존에 2만원 그것도 있으니 이건 좀 서비스로 해주시면 안되냐 니깐 또 안된다 그렇게는 못해드린다며 저한테 받으실거에요? 퉁명스럽게 돈은 못돌려준다 이러길래 그때부터 기분이 너무 나빠서 이게 법상 이렇게 해도 되는건지 우리가 물건을 사고 환불시스템도 있는데 이렇게 까지 손님한테 상황을 이야기했는데도 이렇게 할까싶어서 그냥 안받겠다고 돈을 돌려달라니까 본인은 직원이라 대표님이 안된다고 한다. 대표님이랑 통화하고 카톡했는데 이미 네이버 예약하는데 하단에 적어놓았고 동의해서 결제한것이다며 다른 손님들도 10분 늦으면 2만원 다 안돌려준다며 엄청 예의 없게 이야기를 하시는데. . 누가 일일히 예약하는데 작은 글씨 다 읽고 동의를 합니까. . .그냥 클릭하고 예약하죠. .잘보이지도 않고 읽지 못한 상태 였기에 저는 너무 황당하고 이렇게 서비스업하시지 말라고 하는데 저는 서비스직아니고 기술직이라고 하며 끝까지 돈은 안돌려주는데 아니 손님을 상대하는것도 서비스직이지 않나요.. 흐아2만원이 아까운것보다 너무나 손님을 상대하는 기본 매너와 손님들한테 이렇게 돈을 삥뜯나 싶어서 정말 괘씸하더군요. .
이게 말이 되나 싶구요. .그래서 소비자원에 요청해서 전화상담후 전화로 그럼 10% 6만원에 10% 6천원주고 14000원은 돌려달라고 소비자원에서 이야기 해보겠다며 통화했지만그 수*네일 대표자는 제가 11시30분에 안와서 노쇼해서 그 2만원 못돌려준다며 안된다고 하였다군요. 전 노쇼가아니고 12시 예약으로 착각해서 15분 늦게 11시45분에 갔는데 이렇게까지 치사스럽고 말도안되는 네일샵 처음봅니다.너무 기분이 나빠서 이렇게까지 저도 처음으로 올려봅니다.네일샵 다니는분들 어떤거 같아요?ㅠㅠ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