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방탄 슈가 이번주 소환 일정 확정...포토라인 안 세울 것”(종합)

공지사항 24.08.20
◇"슈가, 다른 피의자와 동일한 기준으로 조사"

경찰청 관계자는 19일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청사에서 열린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아직 조사가 이뤄지지 않았으며, 슈가 측과 아직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며 "음주운전을 하게 된 경위 등 여러 의혹들에 대해 자세하게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수사팀 일정상 이번 주중에 조사 일정이 픽스가 될 것"이라며 "주말이나 야간에는 부르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포토라인 여부에 대해선 "기존 다른 피의자와 동일한 기준으로 하겠다는 입장"이라며 "일부러 포토라인을 만들어 세우진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이 같은 방침에 따라 슈가 측의 야간 조사 요청이 있더라도 받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슈가 측에서 '전동킥보드' 사고라고 밝힌 데 대해 일각에서 사건 축소 의도가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데 대해서도 조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737435?sid=102


슈가 하이브 brs 뷔 랩몬 제이로 알엠 정국 지민 진 방시혁 엔하이픈 투바투 엔하이픈 뉴진스 에스파 엔시티 아미 베몬 스키즈 엔믹스 블핑 아이브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1331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