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해 처음 올려봅니다.
8.5. 30정*6박스 318,600원에 유명배우가 광고하는 프로 유산균을 **홈쇼핑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해서 본가에 보내드렸어요.
8.6. 어머니께서 수령하고 사진을 찍어 광고와 달리 왜 3박스뿐이냐며 연락이 오셔서 바로 홈쇼핑 고객센터에 혹 분리배송이거나 누락인지 여쭤봤습니다. 상담원분께서는 당장 확인이 어렵고 그렇다면 익일 부족분 정상 발송처리 도와주신다길래 끊었습니다.
8.7. 업체측에서 개봉시 영상과 3박스 뿐이 없었던 사진, 택배 송장사진등을 요청한다고 전화가 와서 영상은 없고 어머니께서 열고 사진찍어 보내주신거랑 제가 그에 바로 왜 3박스 뿐이지? 분리배송인가? 라고 남긴 카톡사진까지 첨부해 제출했습니다.
8.12. 진행상황을 여쭤보기 위해 전화드리니 업체에서 그 사진들로는 인정할 수 없다고 받자마자 열었던 영상이나 더 자세한(?) 사진을 요청한다기에 제가 상식적으로 택배물품을 누가 언박싱(?)영상 촬영도 아니고 일일이 카메라켜고 동영상촬영하며 개봉하냐고, 반대로 6박스 온전한 포장 후 정상 출고한 영상이나 검수영상, 사진 등이 있으면 제가 배송중 분실이나 파손 등의 사고로 억울해도 업체 책임이 아닌 걸 인정하겠다고 전달 부탁드리겠다 했습니다.
그 이후 지지부진하게 홈쇼핑 담당자가 이야기중이다, 업체내에서도 확인중이라며 기다리라는 말 뿐이고 현재 고수중인 업체 입장은 대표 직인이 찍힌 출고 증명서(?)는 보내줄수 있고 검수 영상이나 6박스 담긴 사진 등은 없지만 본인들 잘못은 아니라고 한답니다.
비싸지 않다고 볼 수도 있는 금액이지만 먹어보고 부작용이 있거나 이런것도 아니고 아예 공중에서 사라져버린 이런 경우가 처음이고, 어떻게 해야하나 답답해서요.. 혹시 고견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