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분들 들어와주세요..!

공지사항 24.08.21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낸지 한달 정도 지난 20대 곰신입니다!

남자친구와 전 제가 남친 번호를 따게 되면서 연락을 하게됐고, 남친이 군대에 가는걸 아는 상태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첫 1주는 너무 힘들었지만 딱 그 기간이 지나니 생각보다 버틸만 해서 지금은 제 할 일 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다만 제 주위에서 들려오는 말 때문에 자꾸 이 연애를 계속 하는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 때가 생깁니다.

전 올해 쌩4수를 해서 23살에 어렵게 대학에 들어온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친구들이 군대 간 남친 말고 복학한 너 또래 군필을 만나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전역한 남자는 군대 끝까지 기다려준 여친이 부담되어 차기 마련이라며 그때가서 후회하지말고 대학에서 남친을 만들라고 얘기합니다.

연애는 당사자 둘이서 해야되는거란걸 잘 알고있습니다. 다만 제가 누군가를 좋아할때마다 정말 깊게 좋아하는 편이라 헤어지고 나면 후유증이 꽤 길게 가서 쉽게 연애를 하지 못합니다. 지금 사귄 남친도 수험생활에 영향도 있겠지만 그 전남친의 후유증이 꽤 길게 남아 5년만에 사귀게 된 케이스입니다.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 친구들 말처럼 남친이 전역하고 저와 해어지게 된다면 다시 연애하기가 정말 힘들 것 같습니다.

정말 남자분들은 군대 전역하면 마음이 바뀌나요? 솔직한 답변이 필요합니다..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2778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