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물 랜트 후기

공지사항 24.08.22
차대차 사고(상대100) 나서 오토큐(왕길) 맡기고 랜트 빌렸다가 어제 차 고쳣다고해서 랜트 반납하러 오토큐 들림. 수리는 잘된거같고 오토큐 직원에게 랜트카 어떻게 하면 되냐고 했더니 주차하고 차에 열쇠만 놔두고 가시면 된다고함. 이거부터 정말 잘못한건데.. 이때 직원 기다릴 시간이없어서(애기 어린이집 하원 때문) 오토큐에 얘기하고 나왔음. 어린이집 하원 후 랜트카 업체 직원이 전화와서 얘기하더니 도장면이 까졌다고 수리비용 청구한다고하는데 원래 는 25정도 드는데 싸게해서 15에 해준다고함. 그때 반납할때 제대로 확인안한 내 자신이 멍청했고 랜트카직원을 기다리지 않고 그냥 온것도 너무 무책임 하게 했으니 어쩔수없겠다 해서 입금한다고 했음. 그러다 10분뒤 다시 전화오더니 자기 사장에게 얘기하더니 신차라서 휴차료가 붙는다 얘기함. 전에 전화로는 15에 된다고 하더니 휴차로 포함 30달라고함. 그래서 아까는 15에 해준다고 그거만 입금하면 되지 않았냐 따지더니 “정식으로 업체 맡기고 진행 할까요? 그러면 더 나올건데요.” 라는 식으로 하니 개빡쳤음. 근데 내가 오토큐 연계회사라 알아서 잘 해주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에 이렇게 된거같아 똥밟았다 생각해서 30을 그냥 입금함.. 이번 일로 정식 공업사 제휴 랜트카 회사도 믿을게 못되는구나 교훈과 제대로 확인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천 검단 오OO 랜트카 확인제대로 안한거 같으니 돈 올려서 조금더 받아먹으려는 꼼수 있으니 조심하셈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5015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