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의도로 본인이 원하는데로 여론몰이 하는짓 멈추길 바람.

공지사항 24.09.11
 지금 여론전으로 본인이 원하는 데로 학폭사건 몰이하는 자들 신중을 기해서 행동하기를 바람. 근거무근의 광고로 또 다른 피해자를 만들지 말 것을 강력히 권합니다. 본인들의 보호책으로 또다른 희생양으로 끌어들이는 김대호씨 광고 멈추고 얋팍한 수로 또다른 희생양 만드는 것 멈추길 바람. 의사들의 의도대로 여론전 벌이는 것 멈추길 바람. 무분별한 보호행동으로 최악의 피해자를 만들지 말기를 강력히 경고하는 바입니다. 드라마틱하게 여론전으로 몰고가는 김대호씨의 언어도단 더는 대중들이 accept 해줄 의도가 없음을 천명하는 바입니다. 각자도생의 쑈로 여론전 벌이다 애꿏은 희생자 나타나면 의도치 않은 실수타령 남바 하는 것도 진짜 싫습니다. 근거무근의 김대호씨와 티비 연예인급 의사들의 쑈 역겹고 더는 중복된 피해를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뒷담화로 본인들의 피해를 누군가에게 뒤집어 씌우는 거짓학폭 기사 거둬들이고 더는 선의의 희생양 만드는 밥벌이수준의 쑈 대중들은 원치않습니다. 한 일가족을 희생양 몰이하는데, 배우 김혜수씨 뒤에서 연기하는 것 멈추고 진정성있는 사과와 책임이 결여된체 또다른 희생자 만드는 상황 묵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나친 여론몰이로 아니면 말고식의 과도한 행보 멈추길 바랍니다. 골프모임 타령으로 끝없는 가짜뉴스를 만드는 통반장의 도넘는 행정력 낭비 그만두길 바랍니다.현재 각기 다른 방향성을 갖은 권력싸움애 더는 개인적으로 피해당하기 싫습니다. 과도한 여론전에 의도하지 않은 피해당하는 것 더는 겪고 싶지 않습니다. 동창들의 무분별한 난립으로 친형제들의 피해가 극에 달합니다. 마녀몰이로 재미보는 짓 멈추길 바랍니다.  끝없는 마녀몰이사냥, 김대호씨 및 몇몇 가해자들 법적 고발조치 할 예정입니다. 동네에 깡통굴러다니는 요란한 소음 더는 듣고싶지도 않고, 김해시병원 타령의 가짜뉴스까지 도넘는 의료인들의 극한이기심 멈추길 바랍니다.  그러다 누군가 살해되면 실수타령. 친형제들의 고통이 극에 달합니다. 뭣때문에 개인사가 까발겨지면서 대중들의 심판을 당해야 하는지, 떨어지는 처신들 멈추고 여기서 당장 김혜수씨 치맛폭 뒤에서 사극찍는 것 어떤 경로로든 법적 대응할 예정 입니다. 미친여론전을 류마치스 관절염 타령 핑계대기에는 남보다 못한 사촌언니?의 살해의도가 엿보이는 거짓. 돈사기꾼으로 유명한 그 저력이 어디 가겠습니까? 온갖 주변돈 다 끌어다 시기치던 전력으로 무슨 거짓의도로 사촌언니타령, 사촌언니는 며칠전 사망판정 받았습니다. 돈떼먹은 수억의 사기꾼에게 끌려다니면서 이용당하는 것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 더는 돌아올 수 없는 사망판정 받은 사기꾼 우씨왕후의 주연으로 또다시? 마귀가 득실거리는 ㅈㅈㅅ의 놀음에 더는 놀아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아무사이도 아닌 남. 사기꾼의 사기협작질에 더는 당할 필요를 못느낌, 손해보기 싫어서 사극까지 침범해서 난투극을 벌이는 작금의 협작조폭집단 당신들은 누구십니까? 김혜수씨 당신의 의도가 무엇이기에 사기도박 마약범에 앞장을 서시나요. 


이간질 시킬의도가 다분한 기사들과 구별할 의무가 있음.
이탈리아산 짜가뉴스, 무솔리니타령하는 가짜들판.
카무트로 당뇨를? 어림반푼어치도 안돼는 의학거짓이 더는 언먹히네. 자발로 의료사기판을 만드는 플라스틱포장지 장벽을 자발로 붕괴시킴. 가짜기사가 난무하는판, 가짜가 진짜를 따라가다 거짓의옷이 훌러덩 찢겨나감. 이탈리아 거짓기사 어째. 똥구x이 째지는 기사판.


의료파업 중인데 의사들 박람회가 개최자체가 불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전혀 할줄을 모르나요. 거짓말이 일상이된 그들만의 얘기가 진짜이상하죠.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6386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