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잘못인가요?

공지사항 24.09.30
밤에 출출해서 아내와 패스트푸드점에가서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비오는데도 갔습니다. 가기전에 분명 안먹는다고 해서 도착 후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밀치고 키오스크로 오더니 제가 주문하려고 하는 것을 가로챘고 아내가 먹으려고는 것을 아내가 주문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뭐하는거냐거 묻자 나 원래 이런 사람이야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지난번에도 그랬는데 내가 참았고 그렇게 하지말라고 말했잖아 라고 말하니 기억 안난다고 그리고 원래 나 이런사람이야 당신이 개예민충이야 라고 하더니 장난도 못치냐고 하더군요. 그래서 장난도 한두번이지 지금이 처음이 아니잖아 라고 하면서 서로 언성이 높아졌습니다.
결국 먹지 않고 집으로 돌아와 티격태격 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남자이니까 아까 일은 잊자 그러니 그만하자 라고 했는데 저한테 사과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내가 뭘 잘못했는데 라고 하니까, 예민하게 왜 버럭하냐고 우리가 남이야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남도 그렇게 않한다 라고 했고 난 살면서 그런 경우를 처음보았다 라고 했습니다.
그러니 저에게 자신은 앞으로도 그렇게 계속 할것이고 잘못한거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사람들한테 물어보라고 누가 잘못한거냐고 별것도 아닌걸로 혼자 예민하게 버럭한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더이상 싸우기 싫어서 그래 내가 미안하고 앞으로 어디가서 뭐 주문 할때 먼저하던지 따로 주문하라고 그렇게 하지말라고 하니까 같이 주문할때는 항상 그렇게 할거라고 하길래 그럼 내가 피해주겠다라고 했습니다...
휴....정말 답답합니다. 정말 제가 잘못한것이고 제가 예민하게 버럭한건가요?
저는 살다가 정말 주문하는데 도중에 치고 들어와 제 주문을 지우고 본인꺼 먼저 주문하고 뭐라고 하니까 어차피 가족이고 한 사람이 돈내는데 그것이 뭔 잘못이고 버럭할 일이냐고 하는것이 이해가 안됩니다.... 정말 전부 저의 잘못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앞으로도 다 내려놓고 행동하려고요..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1295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