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의식에 절궈서 사는 사람들이 보이는 행동.

공지사항 24.12.23
친분관계의 사이도 아닌데, 자신(들)과 친하지 않게 지내는걱에 심리학적 용어를 갖다 붙히면서 뒷담화를 시작한다.
애초 분명하게 밝혔어야 헀던 상황조차 피해의식으로 가득차서 일처리를 항상 명확하게 못한다. 직업적으로 하는일 조차 피해의식으로 항상 대한다. 본인을 감정쓰레기통 으로 여긴다느니, 나없는 장소에서 날 나는사람으로 만든다.
원래 무능한 사람이 었기에 그정도 행위밖에 못하는 것이다.

더 중요헌 것은 첫인상이 싸하다는 것이다 . 오만함과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완전무장 한 대상 이기에 애시당초 언어를 교환할 필요가없다.
본인의 무능함으로 가스라이팅을 대신해 줄 사람한테 일 잘한다고 궁디팡팡 두드리면서 상황을 즐긴다.

타인이 고통스러워야 본인들 돈벌이가 된다고 망상에 사로잡혀서, 번번히 모든상황에 훼방과 마녀사냥을 직업적 반복한다.마귀 그 자체다. 타인의 인생은 이들에겐 관심없다. 나르시스트 성향으로 오만함으로 본인이 인간 신을 자처한다. 상식밖의행동이 빈번하기에 양심있는 행동을 기대하지 마라. 이간질을 대놓고 하며, 어떻게 해서든 사이를 갈라지게 해서 상대방을 무력화 시키고 타인에게 고통주는 것에 죄책감이 없다.마귀다.


너무너무 못되 먹어서, 타인을 실컷이용한다. 심보못된티가 너무난다. 학대하는 행위에 죄책감 같은것은 전혀없다. 상대방을 꼭 이겨먹으려 안달났다.


인터넷글에 신뢰성이 뚝뚝 떨어지는 찰라다. 한심한 부류들이 의외로 넘쳐난다. 기본만 됐었더라면 대면할 가치도없는 이상한사람들 많다.


실력도 없고 자신감은 또 얼마나 없길래, 댓글쓰는 것에 예민하게 여기는지. 타인의 글까지 막을정도의 의식 수준이 낮었다는걸 알게되어서 천운이다. 가학적 행동을 대놓고 하는지 낮은수준들 이더라. 인원2000명이면 좋을텐데. 신경전도 약한사람들만 골라서 학대하는 가짜 adhd 들이다.

빨대꽂는 마귀손을 잘라라.

한양방송 고등학교 직원들 천박한수준. 오은영파의 떨어지는 처신.


강경한경고: 방송용으로 헌번만 더 친 형제들과 가족들을 노출시켜서 이용할시 어떤대릉도 각오하라.
특히 미치광이 성형외과 스토커 조심하길.
초대형 사고치고 남의일 보듯 일처리 못하는 똥멍충이짓 하지마시오끝.

공수처 조심해서 출근하시길.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7391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