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영되는 사극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공지사항 25.01.10
 개인적으로 사극 드라마를 별로 즐겨보지 않는다. 의사들이 의학드라마를 안보듯이 난 사극을 별로라고 생각해서 사극시청을 안한다. 최근 방영되는 '원경' 드라마의 첫 scene을 보고는 대한민국이 현재 '연산군' 휘하에 있는 것은 아닌지 하는 착각을 했다. 그 연산군의 시대를 소원하나 보다.   사극이 바람피우는 썩은 은행나무침대로 변질 되 가는 현실을 극혐한다.  쩐으로 굴리는 사극드라마를 보면서 사극에서 나올 단물이 있을지 의심스럽다.
 바람피우면서 사극에서 노는 사채업자들의 쩐의전쟁. 이자놀이로 굴리는 싱가포르 쪈들.꼴보기싫은 북한이 미안마에게 고문기술을 전수 한다는 풍문이 사실인가보다.
 미안마에 억류되서 중국어를 말하도록 강요받는 현실. 진짜 악의 축으로 확인된 미안마산 돼지똥 냄새가 어마어마하다. 
 2025년도 새해가 밝은지 10일째이다. 이 미안마 똥돼지 냄새로 숨을 쉴수가 없다. 
 질감기가 유행이란다. 연초부터 썩은 대하냄새가 진동하는 세상이 싫다. 새해엔 부디 썪은대하냄새부터 썩은 매운냄새로 부터 벗어나고싶은 소박한 소원을 갖어볼까 한다.
 녹음이 일상이 되어서 대화도 못하는 드라마지옥속에서 살아가는 방법부터 터득 해야할 것 같다. 겨울인데 뇌염모기가 극성인 이유아는사람. 뇌염모기진짜싫어함. 사극에 투자?하는 사채업자들의 쪈의전쟁. 사극놀이터가 새해에도또?!@@ㅌㅊ퓨ㅗㅓ;ㅏㅣ돞ㄹㄹ마어ㅣㄴ/ㅏㄷ러ㅐ;인차;ㅌㅊㅍ ㅓㅗㅁ타ㅣ??????????????????????????킃
 사극주사파더는갈데가없고벼랑끝에서끝.


고등학교때연예인 사생활까지 알아야 하는지 웃기는상황이과하네. 모질람없이 연예인들사생활까지 인지해둬야 무식하다?라는 mask에서 벗어날까?오전에 carpenters의 maqurad 음악이 더 나을 법하다. 웃음기가 싹 사라지는 오전. 수사라 쓰고, 헝다 탈탈 턴다고 읽는다.오늘도쑈가또?!
눈뜨라고 윽박지르면서, 미안마인들의 구속에서 또?! 즐기나봅니, 미안마인들 소굴에서 듕국어를 구사하래나 머래나.덜떨어진 구혜선작가팀웍, 지난밤 캘리포니아 화제가 어떻게됐나? 눈에서 멀어진 대한민국인들의 뉴스, 더는 보고싶지않은 대한민국 후진국의 면모를 과감히 보여주면서, 아침 댓바람부터 41년 뒤로 퇘행한 대한민국찐따들과 끊어진 악연 어쩌나. 인성흰색 활용도가 점점더 떨어지는 상황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5609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