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워요..

공지사항 25.02.06
이 일을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제가 아는 언니들 2명이랑 친구들 5명이서 같이 게임을 하면서 통화를 하는데
제가 노래를 저한테만 들리게 작게 틀고 게임을 하는데 저한테 시끄럽다고 음소거를 안하면 너랑 게임안하고 우리끼리만 한다고 해서 음소거를 한 뒤에 할말이 있어서 잠시 음소거를 풀었는데 너 음소거 왜푸냐 그럴꺼면 나가 해서 전화를 끊었다가 다시 들어 갔는데 제 말을 무시하고 있길래 친구4명만 있는 단체 방에 물어봤는데 다같이 제가 하는 말을 다 무시하기로 했다고 해서 언니들 친구들 다 같이 있는방에 내말 무시하기로 한거 다 알고 있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다 읽고 답장을 안해줘서 4명이 있는방에 언니들이 나만빼고 너희랑만 약속 잡는다고 대놓고 말하니까 개같다고 했는데 고새 친구한명이 언니들한테 말해서 언니들이 우리가 놀아주니까 만만하고 개같지? 너도 놀고 싶으면 놀고 싶다고 말을해라고 해서 제가 언니들이 내말 무시햇잔아 하니까 너 내가 조용히 하라고 몇 번 말 했는데 너가 무시한거 아니야? 해서 무시 안했어 하니까 뭐래 내가 말해도 음소거 하고 풀고 그랬잖아 그리고 너 나 믿고 나대지 말라고 하고 다른언니가 //이는 왜 단체 문자에 없어? 해서 그런데 @@이는 우리랑 안놀고 다른애들이랑놀아서 그런거야 하니까 @@이가 뭔소리야 나도 같이다니잖아.. 이러면서 같이 안다니는데도 그래서 짜증 낫는데 언니가 너는 나 진짜 필요할때만 불러? 이러고 너 나대지마 근데 다른애들은 나좀 믿고 나대라 이러고 진짜우리를 얼마나 만만하게 생각 했으면 뒤에서 개같다고 할 수가 있냐? 장난받아주니까 친구같아? 이러고 우리 이미 애들이랑 놀기로 했어 이러고 @@이 꼽주지 마라;; 니가 @@이 귀여운척 한다며 걍 꼽 주는 거잖아 이러고 사과하라길래 @@이한테 사과 했는데 @@이가 그걸 또 언니들한테 일러서 야 그게 미안한 태도냐? 왜 꼽주지 말라니까 계속 그러야 와 ㄷㄷ 그동안 $$이 믿고 나댄거네 ㄷㄷ 소외 시키는거 레전드다 이러고 이구역 대장이네 ㅋㅎㅋㅎㅋㅎㅋㅎ 그러다가 없는친구 더 없어진닼ㅋㅋㅋㅋ 없는 친구들 없애기 싫으면 애들한테 잘 해라 이러고 .. $$언니는 제가 부모님들도 옛날 때부터 친했고 12년 친구고 @@이는 6년지기 친구인데 진짜 어떡하죠.. 진짜무섭고 나가기 무서워요.. $$이언니 ㄸ 때문에 무서워서 전학까지갔었는데..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9901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