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강제스토킹 가해자를 알려주세요

공지사항 25.02.08
태용이는 강제 성ㅅ품화 품평사이버불링 스폰서 애인만들기 강제스토킹입니다
이 스토킹 놀이는 끝났고 물러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태용 사이버불링은 올려져요.

방소현이 여자태용인데 남자태용이는 없잖아요
태용이는 황태용 금수저이고, 스폰서이고
방소현이 집에서 나올때마다 마주치게 했잖아요.
전부 강요강제스토킹 성학대 장난이었잖아요. 아무것도 못하게 했잖아요. 해킹 스토킹 성학대 고어사이버불링 나체관찰 폰안관찰 집안에서 모든것 관찰 외출모든것 관찰, 이동반경모든것 관찰,

결혼 씨ㅂㅇ 스ㅍㅅ놀이 끝났고
인력들 일반인 종교 연예인 공인들 많이 돌았잖아요.
미디어컨텐츠 뽑기 끝났잖아요.

태용 사이버불링 스토킹 왜 해요...
태용글은 디시글은 인용해서 판으로 24년에 가져와
방소현을 사이버스토킹 현실스토킹
미디어콘텐츠스토킹 하는데 엄호용으로 사용한겁니다.

어떻게 사람을 압도적인 다수 인원으로 벙어리스토킹을 하면서 지나다니고 성학대하고 조현병몰이 정신병자몰이를 하고 멀쩡하게 걸어 다니던 사람을 완전 불안장애 장애인을 만들수가 있어요? 저는 전혀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해요.

성폭력을 365일 돌려놓고 사람을 장애인을 만들고 피해자가 없는 걸로 정신병 조현병 몰이를 해요.
가학적인 행태를 일삼고 학대를 하며 억지로 싫은 거 하게 강요하는 사람들 전부 막아놓고 모든 정신을 망가트렸어요.  해킹을 못 멈추고 좌표 찍어서 사이버 불링 하는 인간들 다른사람을 망가트리고 성폭행하고 장애인 만든 사람들을 피해자가 후회를 안 한다고요? 아니 전혀요. 어떻게 그런 말이 나와요? 어떻게 제 피눈물을 함부로 말해요. 제 정신을 의견을 가로 채지 마요. 제 고통을 어떻게 그렇게 쉽게 말해요? 벌을 받던지 모든 피해를 책임져요.

제 인생 1년을 망친 게 아니라 그 1년이 제 미래, 꿈, 정신건강안전, 과거 희생까지 물거품으로 만들었고 과거에 애써 감내했던 그 피눈물이 한이 더 깊어졌어요. 어디도 갈 수 없게 엮었고 모든 관계를 다 망쳤어버렸고 성폭력을 무지막지하게 때렸어요. 디지털성폭력 현실성폭력 스토킹 가해자들이 어떻게 아무렇지 않게 피해자 고통을 생각해요.

왜 처음부터 끝까지 다 마음대로에요?
멀쩡히 걸어다니던 사람을 장애인 만들고 사람들이 왜 이렇게 뻔뻔해요? 매일같이 고어 학대를 일삼고, 절대 씻을 수 없는 끔찍한 성착취 성학대 성폭력을 가학을 한 사람들이 어떻게 아무런 죄의식이 없어요. 사람을 끔찍한 고통을 다 느끼게 만들었어요. 끝이없어요 이게 고통이 사라지지 않아요. 당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어떻게 함부로 말해요.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1801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