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 하면서 본 일 잘하는 사람 특징

공지사항 25.03.02
1. 상급자의 니즈를 잘파악함.
아무리 전 직장상사가 좋아해도 또는 객관적으로 자기 방식이 맞아보여도 직장상사가 원하지 않은 방식이면 일단 인정 못받음.

2. 기본적으로 업무량이 많음
아무리 일 빠르게 잘해도 업무량이 적으면 인정 받기 어려움.

3. 기본적인 것을 정말 잘지킴
마감약속, 지각 안하는거, 오타 체크, 기본적인 양식 등등 뭐 화려하진 않아도 기본적인걸 정말 잘지킴…

4. 말을 길게 안하고 일목요연하게 말함.
어떤 사람은 말을 엄청하지만 알맹이가 하나도 없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어떤 사람은 딱 심플하게 말하지만 핵심을 꿰뚫어 정리가 확 되는 사람이 있음. 기본적으로 말이나 글이 길어지면 사람들은 집중력이 떨어지고 안보게됨.

5. 자료 정리를 잘함.
ppt나 기타 자료 만들때 또는 본인 자리 정리까지 잘함. 파일 이름이나 문서들 정리 잘해서 사람이 깔끔한 이미지가 생기고 노력했구나라는 생각이 남.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7235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