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억울한 일 당했어 ㅜㅜ

공지사항 25.04.05
쿠팡
최상제품 ( 사용감없음)
수전 구매해서
인테리어 할 때
기사가 설치하려고 보니
물이 나오고 흔들거려서
바로 고객센터 전화해서
3번째 만에
팀장이 교환 환불해주고
교체, 설치비 영수증 첨부하라해서
다음날 통화하고 영수증 첨부했더니

갑자기 다른 팀장이란게 저나와서
고압적인 자세로
규정상 너 만캐시 받았지?
그게 다야,
내부규정이니까 그리 알아

어제 다른 팀장은 영수증 첨부하라고 했는데
왜 말이 다름?
물어보니

짜증난다는듯이
그 팀장은 누군지 모르겠고
그사람은 통화안되니깐

교체 설치비 그런거 없다

통보함

열받아서 너랑 통화끝낼께 하고 끊음

바로
다른상담애랑 하니깐 걍 기계
상급자 통화해도 너 똑같어 그니깐 그리 알아 시전

더 빡쳐서
팀장위 상급자 통화하겠다니
죄송죄송 그러면서
시간만 질질끌고
담주 월욜까지 기다리래요

지들이 사용감없는 최상제품이 문제라
철거 1번
재설치 1번
두번 야간으로 기사 뷸러서 작업했는데

걍 만원받고 환불해줄께

너 만원받았으니 그리 알고
어차피 똑같다고 계속 앵무새 고자세

이럴때 어케 해야해요?
기사비 30만원도 열받고

만원받고 떨어지라는 그 사람어케 해야하나요

절대 그냥 못넘어 가겠어요

이럴때 어케해야할까요 ㅜㅜ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8633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