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히 싫어하는 스토커신고 요령 아시는분.

공지사항 25.04.21
극히 싫어하는 스토커로 인해서 온집안 식구 모두의 피해가 극심합니다.나쁜사람들에 대한 적절한 대응이 쉽지 않습니다.
스토킹범죄에 대한 대응이 의외로 쉽지 않은 상황 입니다.
더군다나 이상한 사람들 곁에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의사들이라고 다 건강하고 정상은 아닙니다.
멀쩡해 보이고, 가운입고 내답객들을 맞이하지만, 진짜 별의별 쏘시오패스들 한테 호되게 당하고 보니, 신뢰성이 뚝뚝 떨어지더랍니다.
멀쩡해 보이는 이상한 사람들의 행동으로 더는 피해를 당하지 맙시다.

한양대학교 출신 김석현, 남정현 의사 절대로 찾아가지 마십시오.
곳곳에 믿음안가는 행보로 어떻게 저런사람들이 의료진이 되었는지 의심스러운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자격도 실력도 떨어지는 무능한 의사들의 의료사고를 내고도 뻔뻔함이 도를 넘습니다.
내편에서 먼저 경계를 잘하고, 이상한 사람들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단도리를 잘해야 합니다.
처음보는데 고백을 한다거나, 데이팅앱으로 시귀자는 둥. 이젠 저들이 장사꾼으로 여겨집니다.
방송분량 다툼으로 여겨지는 이상한 노령의사들과 더는 상대하기 싫습니다. 물론 믿음도 안갑니다. 
앞에선 웃으면서 뒤에선 뒷담화. 
최근에 식물키우는 것과 갖다 붙히면서 여론몰이 하는 엉터리들과 엮여봐야 좋을 것 없습니다.
매장시키는 것이 저들의 목적인 것으로 보이비다.
염전노예를 조현병환자로 둔갑시키는 저 오박팀의 거짓말에 더는 관심두지 않음.
미치광이 나르시스트들의 난도질에 피해당하면서 저들의 망나니짓을 용납할 근거가 무얼지.
불신을 자초하는 무식하고 무능한 처사 손절만이 해결책입니다.
유부남 의료진의 도덕심도, 가치체계도 날라리들판. 멍청한 머저리들판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사람들 관심사에서 멀어졌다끝.




자신감 없으면서, 자신감넘치는 듯한 나쁜사람들. 오죽 못나고 뒷방에 숨어서 타인의 빛판을 두려워 하길래. 이렇게까지 하는지 한심하고 멍청한 사람들이랑 엮이면 인생이 고달퍼진다.
나쁜사람들 일 수록, 뭔가 감추고 엉터리처신을 잘한다. 타인의 공과를 깍아내리고 무리수까지 쓴다. 이런 사람들과 엮이지 않아도 내 인생이 나아진다.
악하고 나쁜 사람들의 악한행동에 반드시 몸사리고 자기몸 간수 잘해야 합니다.
미국을 엉망으로 만들고 미국에 해꼬지 하는 악인들의 거짓에 더는 동요하지 말아야 합니다.
최근 쏟아지는 뉴스중, 이제부터라도 거짓된 뉴스의 의도를 간파하고 더는 그들과 엮이지 맙시다.
의료사고에 대해서 법적 조치도 할 것을 경고합니다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6732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