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편) 제 리뷰는 어떻게 되나요?

공지사항 25.04.29
1편 https://pann.nate.com/talk/374298999
2편 이어 나갑니다.

업주 측에 불만 리뷰를 남긴건데, 왜 이전 리뷰들을 들먹거려??음식이 동시에 안 나와서 불만이랬어? 내가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서손님이 나갔으니 창피한줄 알고 반성하라고? 비아냥거리는 하트는 또 뭔데?
불만 리뷰를 남겼더니 업체 측은 저를 고래고래 소리 지르는 정신 나간 애 취급했습니다.황당하게도, 업체 측에 남겨진 이전 불만 리뷰들을 살펴보니, 업주 측은 CCTV를 보여주겠다고 자주 이야기하는 댓글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정중히 CCTV 요청(영상+음성 포함)을 하였고, 
"소비자의 경험과 가게의 입장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며 서로의 입장을 명확히 정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CCTV 확인 후, 정말 그런 장면이 있다면 직접 사과드리겠습니다. 업주 측에서 댓글에 남기신 발언이 책임질 수 있는 내용이기를 바랍니다." 라고 썼습니다.
업체 측은 CCTV관련 언급은 없었고, 업체 측의 요구로 내 리뷰는 30일간 일시 게재 중지되었습니다. 납득할 수 없어 소명 글을 올렸습니다.플랫폼의 판단 여부에 따라 30일 후 재게시 될 수도 있고 그대로 게재 중지될 수도 있는 상황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화가 난 저는 업체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오후 2시경 직접 문자를 남겼습니다.
(문자 내용 요약) 
"CCTV 원본 공개 요청했으나, 아직까지 제공받지 못했습니다.리뷰게시 중단조치를 하신만큼 이에 대한 공식적인 확인이 필요하여 직접 연락드립니다.업주 측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면 이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에 해당할 수 있으며,이에 대한 공식적인 정정 및 직접적인 사과를 요청드립니다공식적인 입장표명이 없을경우 법적 조치를 진행하겠습니다오후 3시까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오후 2시34분, 뒷자리만 같은 번호로전화가 왔어!!!


*개인 경험임, 본인이나 업체 측에 대한 추측, 구체적인 비난, 단정적인 표현, 인신공격 지양*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9761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