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편) 꿈이길 바라는 거겠지...

공지사항 25.04.29
1편 https://pann.nate.com/talk/374298999 
2편 https://pann.nate.com/talk/374299066 
3편 https://pann.nate.com/talk/374299323 
4편 이어 나갑니다.

리뷰 문제와 업주와의 통화와 관련하여 저는 업주 측의 공식적인 사과와 함께,제 리뷰가 플랫폼에 그대로 유지되길 바란다는 의사를 변호사님께 전달했습니다.
변호사님은 “그것만으로 충분하냐”는 반응이었습니다.
영수증 리뷰와 관련된 분쟁은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제가 법률사무소까지 찾아 온 점에 대해 다소 놀라셨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변호사님께서 업주와의 통화 내용을 들으시고는 반응이 달라지셨습니다.

처음에는 사소한 온라인 논쟁으로 보였으나,통화 내용과 업주 측의 태도를 듣고는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하신 것 같았습니다.
변호사님은 “내용증명부터 발송하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하셨습니다.
따라서 내용증명을 발송하게 되었습니다.



내용증명 요약불공정한 선결제 시스템과 관련하여 댓글을 통해 사실 관계를 명확히 하고, 정식 사과를 요구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내용증명을 발송합니다.수신인(업체)은 허위 사실을 담은 댓글을 남겼습니다.이에 대해 CCTV(음성 포함) 공개를 요청하였고, 수신인의 주장(고래고래 소리질러 고객이 나감)이 사실이라면 사과할 의향도 밝혔습니다.
그러나 수신인은 전화를 걸어와 말을 무시하고, 지속적으로 비웃으며 적반하장의 태도로 응대했습니다.
사과는커녕 경제적 우위를 과시하며 저를 조롱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따라서 반말, 모욕, 조롱을 포함한 통화 내용에 대해서도 정식으로 사과를 요구합니다.
또한, 정해진 기한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수신인은 내용증명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임을 인정한 것으로 간주되며, 사과할 의향이 없다고 판단하겠습니다.
새벽 1시 42분전화가 걸려왔다
꿈인가?
새벽 1시 42분?   새벽 1시 42분?   새벽 1시 42분?
오후 1시 아님,    새벽 1시 42분

*개인 경험임, 본인이나 업체 측에 대한 추측, 구체적인 비난, 단정적인 표현, 인신공격 지양*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7604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