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폭행을 당했습니다

공지사항 25.05.22
선릉역 사거리에서 묻지마 폭행을당했습니다
2025년5월21일 10시 12분 선릉역사거리에서 묻지마폭행을 당했습니다.
가해자는 여성이고, 저는 강아지를 데리고, 근처 약국에 들렀다가 공원산책을가려고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왼편뒷쪽에서 처음보는 여자가 저에게 온갖 욕을하면서,폭언을 해 놀라 쳐다보니
다가오더니, 주먹과 발로, 저를 갑자기 때리기 시작했습니다. 당황스럽고 놀라 왜때리고, 욕하냐고 물어보니, 성형한것같다고,, 입술이빨갛다고 , 성형한것들은맞아야한다는,
다소 황당한 얘기를하였습니다. 계속적인 폭언과 폭행도모자라, 저희 강아지도 때리려고 발로차고 달려들어, 저도 바로 그여자를 발로 차며 막았습니다.
주위의 목격자도 많았고, 주위분들이 경찰에신고도 해주시고 경찰이 온뒤에, 목격자 진술서도 써주셨습니다. cctv 도 확보했구요,저는 119타고 병원가서 엑스레이찍고 진단서도 끊었습니다.
그런데. 황당한건,그여자가 자기도맞았다면서, 쌍방이라고 주장하고있습니다 .
그여자는 체포되어 파출소에서 경찰서로 이송되갔고 저는병원다녀와서 집으로귀가했습니다.
갑자기 길에서 아무이유없이 모르는사람에게 폭언과폭행을 당한게 너무놀라고 무서워서, 아직까지도 진정이 되지않고있어요.그여자손에 흉기라도있었으면 전 어떻게됐을까요. .ㅜ
더군다나 저희반려견까지도 발로찬것에 너무 괴씸하고, 화가납니다.
강아지도 많이 놀랐는지제가 움직일때마다, 자꾸깜짝깜짝놀라고 불안증세를보입니다.
밤늦게생긴일이라 ,변호사님상담을못해,여기에다 남겨봐요

이럴경우 어떤대처를 해야하나요?
민형사 고소 가능한가요?
그여자가 주장하는 쌍방이 성립이되나요??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3111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