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해주세요ㅠㅠ

공지사항 25.08.01
키는 174에 몸무게 44 이거든? 다들 집에 창문 하나씩은 있잖아 솔직히 저녁에 창문에 비친 나 한번씩 보잖아?
나도 보는데 내가 봐도 저게 사람 다리인가 해
내가 안좋은 습관이란 습관은 다 가지고 있어
뭐 예를 들면 밥 먹고 바로 눕는다거나 군것질을 엄청 많이 한다거나(엄청 많이 먹을 땐 밥 대체) 기름진거 많이 먹고 하는데 왜 안찌는지 모르겠어 체질인거 같긴한데 난 이 체질이 너무 싫어 나도 남들처럼 다이어트 고민해보고 싶고 적당히 날씬한 나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운동해서 살도 빼고 싶어 근데 이런 얘기 친구들한테 하면 너는 축복 받은거다 그런게 고민이냐 하고 어떨땐 거의 경멸? 하듯이 쳐다봐 밖에선 반바지도 못입어 중학교 3년을 다녔는데 3년동안 반바지 1번 입어봤는데 그거도 애들이 볼때마다 너 너무 말랐다 밥은 먹고 다니냐 살 좀 쪄라 이래서 진짜 너무 스트레스 여서 담요로 가리고 다녔어 나도 짧은 치마 입고 반바지 입고 다니고 싶은데 그럴려고 살찌는 방법 이런거 찾아보면 다 운동을 하라더라고? 내가 체육 성적이 e 가 나왔단 말이야?(3년 내내) 자랑은 아니야.. 쨋든 그만큼 운동에 소질이 없고 체력도 안 좋아 근데 게으르기까지해서운동을 하려고도 안해 결론! 내가 운동을해서 살도 찌고 할수있게 욕 좀 해줘ㅠㅠ

이렇게 이해도 안 되는 긴 글 읽어줘서 고마어❤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8278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