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고객센터 대응

공지사항 25.08.07
얼마 전 번개장터를 이용해서 라부부 키링을 구매했는데 
해외 배송이라는 고지도 없이 한 달 가까이 걸려 물건을 받았습니다.
뭐 그래도 물건 받았으니 다행이지란 생각에 포장지도 뜯지 않아서 
정품인줄 알았는데 인형의 QR 코드를 찍으니 전혀 다른 사이트가 접속되어
판매자에게 연락했더니 그 뒤로 대화를 읽지도 않네요. 그래서 번개장터
고객센터에 문의 했더니 몇 번을 아래와 같은 대답을 합니다.
1. 정품이 아니라는 감정 증명서가 있어야 한다. (공인기관)
아니 명품도 아닌데 물품 거래 금액보다 더한 감정비용을 주고 해야 하나요?
이미 제품 홈페이지에서는 정품문의가 많아서 여기에 대한 질문은 안 받는 다는 공시가 있구요
또한 QR코드 보다 더한 정품 감정이 있을까요? 만약 사이트라도 홈페이지가 나왔다면
제가 우긴다고 얘기할 수 있겠으나 비용을 지불하는 소비자가 모든 걸 증명해야 하는
번개장터 더이상 이용하지 않을 듯 합니다. 
참고로 사기 신고도 장터 사이트에 했는데 아무런 제재도 없는 지 판매 물품 추가로 업로드 하고 있네요.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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