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완료후 초인종이 고장나서 변상해달라는데 해줘야하나요?

공지사항 25.09.26
오늘오후 4시20분쯤 음식배달주문요청사항으로 문앞에놔두도 벨눌러달라는 배달이있었습니다
음식놔두고 벨누르고 배달완료누르고 배달완료했습니다.
근데 1시간40분이 지난 6시쯤 고객한데 전화가와서
기사님때문에 초인종이 고장났으니 변상을해달라는겁니다.
그래서 무슨상황이냐고 물어보니 제가 초인종을누르고 계속 벨이 띵동띵동울려서 초인종이 고장났다는겁니다
그래서제가 그럼 왜 바로연락해서 고장났다고말을하시지 왜 1시간40분이 지나서 연락했냐니깐 자기가 고칠줄알고 드라이버로 초인종을 뜯어서 고치다가안되서 변상해달라고 연락했답니다. 더 어이없는건 제뒤로 배달기사한분이 더왔다갔다는겁니다. 그래서 그럼 그기사분이 했을수도있지않냐니깐 그분이랑은 상관없고 무조건 지가 고장냈답니다
아니 제가 요청사항에 노크를해달라는데 벨누른것도아니고 벨눌러달래서 벨눌럿더니 고장났다고 변상해달라는게 맞나요?
고객 남편분이 전화받더니 계속 제가 잘못해서 고장난거다 변상해달라길래 그럼 고장났을때 바로 전화했으면 올라가서 확인하고 제잘못이맞으면 변상해드렸겟죠 시간도 2시간가까이 지나고 그리고 제가고장냈다는 증거라도있나요?라고하니깐
이새끼 말귀를못알아먹네 이러길래 배달하고있는도중이라 화가올라와서 전화끈었습니다.
그리고 5분뒤에 다시전화와서 그렇게 전화끈으면 어쩌냐길래 지금 배달하는중이고 그리고 남자분 이새끼라고한거같은데 지금 욕하셨냐니깐 다짜고짜 변상얘기만하길래 못해준다니깐 음식가게에전화해서 사장님한데 기사가 배달하다가 초인종을 고장냇다고 배상해달라고 그래서 사장님이 관리자한데 연락했다고해서 제가 관리자분한데 전화해서 상황설명했습니다.
고장났으면 바로 전화해서 내가확인했으면 변상해줄수있다
근데 배달완료한지 2시간가까이지나서 자기네들이 초인종뜯어서 못고쳤다고 변상해달라는데 이게말이되냐 절대못해준대서 일단 관리자분이 그쪽한데 전화해서 관리사무소에 연락해서 얼마나오는지 물어보셔라해서 내일 얘기하기로했습니다.
이게 상식적으로 맞는건가요?
고장났다하면 바로전화해서 얘길해야 맞는거아닌가요?
지네들이 고칠려고했다고해도 저한데 먼저 초인종이 고장났는데 저희가 고쳐보겠다 만약 못고치면 변상가능하냐라고 물어보고 뜯어야지 자기마음대로 뜯어서 박살내놓고 변상하라는게맞나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7174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