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인 없는 노숙인판?

공지사항 25.09.30
 스스로 가짜뉴스 제조기 였음을 수시로 시인한 꼴이 돠는상황.
양심이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분들의 유튜브에서 지나친 검사로 환자만드는 분위기판에
끼지 말라고 하네요.
그나마 양심적인 소리가 미미하게나마, 살아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의료접근성이 편리하다가, 결코 치료를 꼭 하지 않아도 되는 강제치료 상황몰이가 되지 않도록
정신차려야 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그 부산바닥에 노숙인쑈가 남아있었으면 좋으련만, 저들이 쫒아다니던 허상이 결국 허풍선이쑈
였다는 웃픈상황.
그저 말장난질 수준의 헤프닝쑈 였다는 것을 매일업데이트 한 꼴이 된셈이네요.
말장난질의 조혼쑈? 치료라는 명목의 관절염환자들의 쑈에 매몰시키는 짓을 한꼴.
어디에서든, 초대하지도 않은 불청객들이 되지 않도록 스스로를 돌아보아야 할 상황으로 
판단합니다.
지나친 여론몰이가 본인들의 족쇄로 되돌아오는 부매랑이 되가는 것 같아서 안탑깝습니다.
내가 그동안 알던 그 사람들이 더이상 전혀 색다르고, 낮설다 못해 누구인지 조차 정체성이 
애매해진 상황 입니다.
더는 드라마판에서 연기대상 수상하던 시절을 끝났습니다.
부처님명상으로 몰아가기엔 뭔가 많이 모질라보이는 판. 콩가루 날리면서 오늘도 새로운 날이
밝았습니다.
소문의 중심이 되가는 그 부산판이 부디, 문제의 근원이 되지 말았으면 합니다.\
엉터리 가짜들의 입마 벌리면 거짓말을 쏟지르면서 버티기에 점점 더 힘들 것으로 판단합니다.
별로 알고싶지도 않은 거지같은 뉴스가 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해로움으로 공격하는 주체가
되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가짜들의 잘짜놓은 판에 그들의 함정이 되지 말길 바랍니다.
생 이별까지 감행할 정도로 실력도, 자신감도 떨어진다는 펙트. 
공돌이판에서 노는애들과 확증편향주의자들과 안전하게 분리할 타이밍 입니다.
밧데리로 시비 걸만큼 무능하고, 무식하단 티 그남 냈으면 합니다.
엉터리가짜 뉴스로 본인들 앞길을 막은 것은 아닌지. 뭘 막았는지도 모르는 것 같아서 딱합니다.
이간질과 가짜뉴스질로 앵벌이로 부려먹던 인구가 점차 감소세로 접어들었습니다.
그들의 노숙인타령 아무도 받아드려 주지 못하는 상황.
기냥 딱하고, 그 정도로 오랜기간 공부해서 결국 사기치는 방법만 연구한 것은 아닌지. 더는
안궁안알한 상황.
그 파크골프 타령하는 술집여자는 오늘도 그 남편?ㅇㄹ 그리워하면서 애무해 주기를 바라나봅니다.
추하게 늙어가는 모습이 딱해보입니다.
재세울 것이라곤, 그 알량한 그 학교하나로 얼마나 버티나 봅시다. 부산앞바다 해녀와의 놀음판이 더는 상존 해 줄지 의심스러워 집니다.
입양아타령 언제까지 버티는지 봅시다.
콩가루 공돌이판에서 벗어난 상황끝.

날라리 원조 콩가루 공돌이들과 안전하게 분리되어서, 더는 그 빈깡통소리 안들리는 상황.
그 공돌이 아마존쑈, 유방암부터 화장터 쑈까지 진짜 노는 공돌이들이 사실 이었습니다.
그 극한 이기주의 공돌이와의 결혼쑈로 망상장애자로 당신을 인정합니다.
상상결혼까지 막나가는 콩가루 공돌이쑈 어떻하니? 망상장애자 치료가 시급해 보이는데요.
공돌이 살인자에게 죽어가는 가족들이 그 판에서 안전하게 깨진쪽박인 그들과 더는 볼 필요성 못느낌.
돌대가리들은 어딜 가나 튀면서 노는중, 더는 날라리 찐따들과 볼일이 영구히 사라짐.
페이퍼컴퍼니 부터, 이 모든 날라리 사기극의 주범이 공돌이 였다는 사실.
공돌이쑈가 우습게 보임. 무능하고 무식한 주범 공돌이판에서 농락당한 인간.
영화쑈에서 노는 공돌이가 의대생진학률 보다 더 공포스런 존재로 돌아오네요.
속을 알수없는 가짜 사기꾼들이 학교교단에서 뭘 가르치긴 하나 봅니다.
관심사에서 사라진 극한 이기주의자 공돌이들과 영구히 안전한 악연끝. 
하늘도 포기한 것은 아닌지 딱해보이는 엉터리 연기놀음판이 얼마나 버티는지 봅시다.
오늘도 빈깡통 처럼 소리크기를 줄여주길 바람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2156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