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알바를 계속 다녀야 할까 ?

공지사항 25.10.31
나는 21살 여자고 고깃집 알바를 다니는데 이 알바를 계속 다니는게 맞을까 ? 하고 글 쓰는데 조언 좀 해줘

나는 이 고깃집 한 곳만 18살때부터 다녔어 지금 거의 4년이 다 되가는데 우리는 직원 알바 있는데 대규모야 완전 체계적이고 알바에서도 직급있는데 내가 알바 팀장이야 시급도 14000원이고 근데 직원들이 알바를 하대를 엄청해 계속 명령조로 하고 욕도 함 화장실도 직원팀장한테 허락 받아야하고 직원들이 저녁에 쉬는시간 못가면 그 전까지 우리도 화장실 못 감 화장실 가는것도 시간 재서 5분 넘으면 뭐라고 함 우리가 무전기도 끼는데 무전기로 소리 엄청 지르고 무전 못 들으면 장애인이냐 그럼 인사 안하면 인사 안할거면 나가라 하고 욕하고 그리고 팀장이 공과 사를 구분을 못함 내가 팀장이랑 친해서 사적으로 술 먹고 그런데 내가 말 한 번 잘못하면 일주일동안 말 안하다가 지 화 풀리면 와서 말 검 그리고 남미새임 남자애들이랑은 웃으면서 떠들고 우리 한마디만 해도 떠들지말라고 소리지름 1분이라도 아무것도 안하면 청소 시킴 내가 아직 알바를 다른곳을 못해봐서 이게 맞는걸까 ? 아니면 여기 지금이라도 나가는게 맞나 ?
  • 이전글
  • 다음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6927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