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아브라함에게 성령을 보내주신다는 성경구절이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종족들이 너를 통하여 복을 받을 것이다. ㅡ 창세기 12장 3절
아브라함에게 하신 하느님의 말씀이십니다.
아브라함이 가장 처음의 사람인, 아담과 하와가 아닌데도, "세상의 모든 종족들이 너를 통하여 복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신 이유가 무엇일까요?
아브라함이 아담과 하와는 아니지 않습니까.
그런데도, 아브라함이 아담과 이브가 아닌데도, 나중에 태어난 아브라함에게 이르러서야 왜, 세상의 모든 종족들이 아브라함 너를 통하여 복을 받을 것이라고 하시는 것입니까.
네, 정답은 보이지않는 성령입니다.
그 복은, 하느님께서 성령을 주신다는 이야기 입니다.
믿음으로 얻게 되는 복.
이는 곧, 성령.
성령이 복을 가져다주지 않는다는 말씀입니까.
그렇습니다. 그 믿음이라는 복으로, 개신교는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성령. 그리고 성령세례
위는, 성령과 관계되는 모든 복이 됩니다.
세례는 물세례와 성령세례가 있는데, 성령세례가 아브라함의 복으로써, 믿음이 있는 사람은 모두다 성령세례를 받을 수 있다는 뜻이라고 성령만으로는 종교가 될수 없다고, 제가 주장하지 않았습니까.
왜냐하면, 가장 주체이신 예수님이 없기에 성령만 있어도, 종교가 아닙니다.
예수님은 구원.
개신교의 교리.
개신교는 물과 피가 없음은, 악신에게 진 이후에야 성경에서도 성경구절들로 훤히 밝혀진, 비로서 알게된 개신교는 성령만 있었다는 사실이 어디가 거짓이라는 말씀이십니까.
그래서 개신교는 그 성령으로인한 모든 복을 성령세례를 받아서 그 능력이 생기게 되는 비정식적인 코스인 경우가 되며, 천주교의 정식절차를 밟지 않고서도, 개신교처럼 성령세례를 받습니다.
아브라함의 복은 곧, 성령.
곧, 성령과 성령세례를 아브라함에 의해 개신교는 받게 되었습니다.
개신교는 그래서 성령만 있다.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