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빠랑 나는 1월에 만나서 지금까지 만나고 있어.
오빠가 카페 알바를 했었는데 6-7월쯤에 같이 일하는 그 여자애랑 몰래 영화보다가 나한테 우연히 들켰어. 근데 그 여자애는 그 때 관심이 없었는지 대화는 잘 이어가지 않고 그러다 끝났어.
그리고 나서 내가 용서하고 다시 만나는 중에 오빠가 헤어지자고 해서 10월달쯤에 헤어졌거든??
그리고 나서 하루만에 힘들다고 다시 11월 한 달만 더 만나자고 해서 지금 만나는 중이야. 오빠가 힘든이유는 내가 8월부터 오빠랑 매일 같이 잤거든 일도 같이가고 관계는 거의 안하고.. 그리고 나서 내가 최근에 오빠 폰을 몰래 봤는데 그 여자애한테 다시 연락을 했대???
밥먹자고. 그리고 오늘 저녁에 그 여자애를 만나기로 했거든.
나는 그 여자애 인스타를 찾아서 알고 있고 오빠는 아직 그렇게 친한 건 아니라 그 여자애 인스타는 모르는 거 같아.
내가 오늘 같이 잘 때 계속 떠보는데도 자기는 절대 아니니까 의심하지 말라고 뻔뻔하게 나오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일단 핸드폰 몰래 본 걸 말하고 싶지 않아.
내 생각에는 내 인스타 프로필에 오빠랑 같이 찍은 사진을 해두고 그 여자애한테 팔로우를 걸려고 하는데 어때??? 오빠랑 오늘 만나기로 했으니까 오늘 하는거.. 답장 조언 좀 해 줘ㅠㅠ 그 여자애가 싫다고만 안하면 오빠는 걔 계속 나한테 속이고 만날 거 같아. 그래서 그 여자애가 여친이 있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
어떻게 복수하지?? 조언해줘ㅠㅠ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