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생 여자 쓰니구요 요즘 동기 커플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조언 부탁드리고자 글 씁니다ㅠ
올해 초부터 만나기 시작한 동기 커플이 있는데요(여자랑만 친함) 저도 응원 많이 해줬어요. 잘 만나는거같아서 보기도 좋았구요.
근데 2학기에 접어들면서 그들만의 세상이 펼쳐지더라구요.
저는 여자애랑만 수업을 같이 듣는데 수업중에 남자친구랑 카톡하느라 수업을 아예 안듣더라고요. 거의 매 수업시간마다 카톡이 안끊기고 왔다갔다하느라 바쁘길래 이건 그러려니 했어요 .
근데 점점 저한테도 피해가 조금씩 오더라고요. 예를들면 조별로 실습하는 과목이 있는데 남자친구랑 카톡하느라 수업을 안들어서 저 혼자 질문하면서 다 했습니다.. 여자애가 낯도 많이가리고 조용한 스타일이라 먼저 나서서 하고 이런스타일이 아닙니다.. 또 그 남자친구인 애가 저랑도 친해진지는 얼마 안됐는데 저한테 막말을 하더라구요.. 원래 그 사람 자체가 지여친 빼고는 다 자기보다 아래로 보는느낌?? 말투자체도 시비말투에요(근데 여자애는 그걸 모름)
점점 심해져서 보기가 싫어지게 되니까 멀리하고 다녔는데 얼마전에 많이 화가나는 일이 있었어요.
기말고사기간이라 기말대체 실습 조별 과제가 있었는데 난이도가 높아서 우리 하루 날잡고 날새서 끝내자 이렇게 얘기하고 만나기로 했습니다. 근데 만나는날 30분정도 늦게왔어요. 남자친구 차 타고 온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인스타 스토리보니 둘이 뭐 맛있는거 먹는 스토리가 올라와있었어요. 여기까진 그래도 참을만 했어요. 그래서 카페에서 만나서 과제 시작하려고 하는데 남자애가 갑자기 와서 저희테이블에 같이 앉더라구요(남자애는 과 자체가 달라서 과제 같이 안함)
보통 남자친구도 같이 오면 사전에 물어보지않나요?? 더군다나 와서 저한테 인사도안하고 지여친이랑 얘기할거 다 하고 한참뒤에 어 하이? 이러고 말더라고요? 그러고 같이 과제하는데 저는 머리싸매면서 과제하는데 둘은 옆에서 노닥거렸습니다.. 특히 걔 남친이 인스타보면서 계속 여자애한테 이거봐봐 이거봐봐 이러면서 있고 여자애는 그걸 또 좋다고 보고 재밌다고 웃고있고 그러더라고요.. 정말 화가났습니다….
화가나서 여자애한테 남자친구 왜데리고왔냐니까 그냥 끌고오고싶어서 끌고왔대요ㅋㅋㅋ 저혼자 3분에2 한거같아요 그래서..
이런거 말고도 짜잘짜잘하게 많았어요
내년에 졸업작품을 해야해서 조를 이뤄야하는데 원래 여자애랑 같이 하기로 했었는데 저는 얘랑 같이 하기가 싫거든요
저랑 있으면 제가 다해주는줄알고 저를 개만만하게 봅니다
그냥 다른팀 간다고 해도 괜찮을까요? 제가 그냥 속이 좁은걸까요ㅠ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조언이 필요해서 글을 썼는데 잘 못썼어도 이해부탁드립니다ㅠㅜ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